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작천정 벚꽃 축제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있었습니다. 마지막 날은 주위를 지나가기 힘들정도로 차량 정체가 심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벚꽃 축제를 즐기러 찾아오신거죠.

 

축제 기간을 끝났지만 꽃이 진것은 아니죠. 축제가 끝난데다 오늘은 평일이라서 들어가기 힘들정도로 붐비지는 않았네요.

작년과는 달라진 점이 있습니다. 전에는 벚꽃길 양쪽으로 가게들이 쭉 늘어서 있어서 길을 따라 걸으면서 가게도 구경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가게들을 모두 한곳에 몰아 버렸네요. 가게들은 벚꽃길 옆의 축구장에 모두 모여 있습니다.

벚꽃길에는 색깔이 바뀌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서 빨강, 파랑, 녹색 등으로 색이 바뀝니다. 화려하긴 한데, 나는 그냥 자연적인 색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축제라 맛있어 보이는 먹거리 들이 많이 있는데, 축제 보러갈 때는 항상 저녁을 먹고 나서기 때문에 뭘 사먹지는 않게 되는것 같습니다. 사실 가격도 좀 비싸고, 내 입맛에는 대부분 맞지 않아서..T.T

저녁 먹고, 간단히 벚꽃을 구경하고 돌아왔습니다. 예전에는 길 옆에 가게들이 쭉 있어서 좀 소란스러웠지만, 축제라는 분위기가 더 나았었던것 같았는데, 이제 벚꽃길과 가게들이 분리되어 있어서 그때의 느낌은 나지 않지만, 꽃구경 하기는 더 좋은것 같습니다.

반응형